'시마무라 유'에 해당되는 글 2건

  1. 2017.12.17 진격의 거인 OAD Lost Girls #16.5A 자막 (12)
  2. 2013.09.15 진격의 거인 23화 자막 (170)

바보개의 천육백아흔한번째 자막                                  #16.5A 월 시나, Goodbye 전편


음......... 이 이야기는 원래 1기 특전 비주얼노벨로 나왔던 거..............

이걸 다시 정리해서 소설책 한 권으로 나오고 이게 또 코믹 2권으로 나온 것의 애니화....

아니 이야기와 미카사 이야기의 외전이네요


이 애니가 원작 24권 특전 DVD로 OAV로 만드어준 거


코믹은 전에 봤었는데 이걸 애니화해서 좋기는 하네요


그리고 2기 극장판도 다음 달 일본에서 개봉..................

3기는 내년 7월에 방영................



아무튼 말고도 스핀오프 작품이 참 많은데..............


화수를 보면 알 수 있듯이 1기의 16화와 17화 사이 정도의 시간축.....


24권 특전으로 이렇게 아니 전편 25권 특전으로 아니 후편

26권 특전으로 미사카 이야기인데 아직 27권에 대한 정보가 없지만

27권에 미카사 후편이 나오리라 예상


다음 화는 4월에 발매....


지금 뜬 영상이 영어 자막이 들어간 영상이라서 도저히

현재 공개 가능한 정보가 읽을 수가 없게 돼서 생략했네요

이후에 다른 영상을 구하면 추가하네요


진격의 거인 #16.5A 자막

진격의거인OAD16.5A.rar


24일 06:01 오타 수정 지적 감사합니다


그러고 보니 2기 BD 작업을 안 했네요

한다면서 그냥 까먹어 버린듯...........

늦어도 다다음 주 안에 다 끝내려고 하네요

이번 연말에 시간이 있으니까


다음 주에 야마토 2202 3권 끝낼 예정

Posted by 바보개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17.12.17 16:3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2. ㅈㄱㄷㄱ 2017.12.17 21:0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감사합니다

  3. ㅇㄴ 2017.12.18 04:0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감사히 잘 보겠습니다!

  4. dd 2017.12.19 12:4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자막 감사히 받아갑니다^^

  5. ㅈㄱㄷㄱ 2018.01.01 03:5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기 bd 자막 언제쯤나올까요

  6. 2018.01.07 11:5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7. Favicon of http://9513210@naver.com BlogIcon 9513210 2018.01.13 00:3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감사합니다 ㅜㅜㅜ

  8. 2018.01.13 01:1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9. 2018.01.13 21:0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혹시 모르실까봐

    멀쩡한 영상 나온듯 합니다

  10. ge 2018.01.16 00:5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감사합니다!!!

  11. ㅍㄹㅇㄱ 2018.04.11 19:2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후편 나오지 않았나요?

  12. 앤희 더쿠 2018.04.29 21:4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후편도 자막 써주세요!!!!!
    너무 재밌게 보고있습니다!!!

바보개의 천이백서른한번째 자막                                        미소 ~스토헤스 구 급습①~

음.......... 드디어 8권의 내용.......... 헌병단에 있는 아니의 이야기로 시작하는데........ 
이번에도 역시 코믹에서는 주저리주저리 하는 부분을 휙 잘라버리고 오리지널 내용을 집어넣었는데...
개인적으로 애니로 만들 때는 이렇게 해야 한다고 생각하네요........
이런 부분은 애니화를 잘 하는 부분이란 생각........
액션씬 멋지게 만드는 것 당연한 부분이고.....

아무튼 다음 화가 총집편이 될 거로 생각했는데 뜻밖에 다음이 정확히는 마지막이 될 듯하네요..
그럼 28일 이벤트 상영 최종화가 총집편???? 뭐가 뭔지 조금 의아한데....????
아무튼 내용적으로는 다음화가 마지막에 가깝지만 뭔가 단지 총집편이 아닌
뭔가 특별한 게 추가되지나 않을까 하는 기대를 하네요 
설마  선행 상영 이벤트를 하면서 뜬금없이 총집편만 하지는 않겠죠....

아무튼 이제 이번주는 추석이 되네요....

목금 갑자기 일이 생겨서 아무것도 못했는데... 늦어도 17일 안에는 아우라 작업을 끝낼 예정이네요
뭐 BD 발매가 18일 이라서 완전펀은 그때 이후에나 완성하겠지만.........
이제 다음주에 발매하는 최고 기대작 극장판이 또 발매하니까 기대!!!

그럼 즐겁게 감상하고 많은 지적 바라네요
이번화는 어쩐지 평소랑 싱크가 조금 다른 듯???

진격의 거인 23화 자막

05:42 오타 수정 지적 감사합니다
11:22 수정 실수 하나 수정 지적 감사합니다
18:38 오타 하나 수정 지적 감사합니다 
Posted by 바보개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PJS 2013.09.16 20:4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감사히 잘볼께요.. 완전 감사합니다.

  3. 잘볼께요 2013.09.16 21:2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고맙습니다

  4. 웅쨩 2013.09.17 12:3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언제나 힘내시고 더 이상 말만 프로행세 하고 댕기는 유료번역가들의 행패에서 우리를 구원하소서...

  5. 123321 2013.09.17 19:5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니 긔여워~~ 만화책은 이런 느낌이 아니였는데... 애니는 긔엽네..

  6. 해비수 2013.09.18 00:3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짝짝짝~~~~정말 멋지게 재 창조을 했냈어요...
    원작의 스토리를 이 정도로 보여줄 줄이야...
    다만 마지막 아니의 리액션은 평소에 보여주던 모습에 비해선
    아주 예상외여서 이질감이 들긴 하지만요

    다음회가 마지막이라...
    책 진행된 것 보면 1쿨은 더 만들 수 있을 것 같은데
    여기서 끊어 버리는군요

    • Favicon of https://hukebine.tistory.com BlogIcon 바보개 2013.09.18 03:0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1쿨은 충분히 더 만들 수 있지만 어른의 사정이란 게 있죠
      지난화는 좀 맥이 풀렸는데 이번화는 오리지널 내용이 너무 좋았다는 느낌이네요

  7. 123456 2013.09.18 11:2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4화 나왓던데 자막제작중인가요?

  8. 쭈야 2013.09.18 13:1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자막 감사합니다 . 메리 추석되세요 ^^*

  9. Favicon of http://www.naver.com BlogIcon 알맹알맹 2013.09.18 14:3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감사합니다! 언제나 수고해주시네요 즐거운추석 보내세요 ㅎ.ㅎ

  10. Favicon of http://blog.naver.com/gare_fs BlogIcon 힘소 2013.09.18 22:3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네이버 미디어로볼려고하는데
    재생이안되고
    미디어 기본화면만뜨네요
    왜이러죠

  11. 2013.09.20 13:4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12. 리에 2013.09.20 15:3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요번주는 너무바빠서 이제야받아서보내요 ㅠㅠ

    항상 감사히 받아서 보고있습니다!

    벌써 다음화가 마지막이라니 아쉽기도하고... 저는 만화는 1권만보고 애니로 요번에 보게된건데 ㅎㅎ

    애니끝나면 만화로도 봐야겠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추석 잘보내세요~^^

  13. 바닥팬더 2013.09.20 23:0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

  14. 한귀 2013.09.21 02:2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4화도 빨리 나왔으면 좋겠네요 ㅎㅎ
    바보개님 항상 고생하십니다~
    바보개님 아니면 우리나라에 애니들이 유통될 수가 없는 것 같아요.
    카피레프트 정신 정말 대단하신듯

  15. JJackS 2013.09.22 03:2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3시 15분에 영상 업로드 됬는데 지금 보면서 자막 작업하려면 엄청 힘드실듯 하네요
    작업하시고 롤드컵 보시려나요 ㅎㅎ
    자막 잘 보고 있어요.ㅎㅎ

  16. 지극정성 2013.09.22 04:2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 자막 만들기도 함드실텐데 하나하나 닺글해주시네... 존경합니다. 개인적으로...

  17. BlogIcon 바보개님짱짱맨 2013.09.22 04:2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항상자막감사합니다^^앞으로도부탁드리고요존경합니다

  18. 가넷 2013.09.22 06:0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불모"라고 번역했을 때 그 의미를 바로 이해하는 사람이 아무도 없을 것 같은데요.
    의미 그대로 "소용 없어" 등으로 의역하는 편이 훨씬 나았을 것 같습니다.
    진격의 거인이 특히 잘 쓰이지 않는 한자어가 많이 나오는 것 같은데 그런 부분은 자연스럽게 고치는 게 더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덕분에 편하게 잘 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19. 귀찮아 2013.09.28 21:4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감사히 받아가요//ㅅ//
    고삼이라 진거 밀렸는데 낼 학교 안가서 몰아서 봐야겠어요ㅎ

  20. 크래용 2013.10.03 07:3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감사합니다. 항상 즐감하고 있습니다.

  21. ㅇㅇ 2013.10.05 16:5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폰으로 어케바야 ㅠㅜ